뜨개질 Knitting & crochet/뜨개 리뷰와 언박싱 review & unboxing

다이소 크레이프 뜨개실 네트백 비치백 가방뜨기 좋은 뜨개실

jinahB 2022. 7. 8. 12:33
반응형

오랜만에 다이소 신상실을 보러갔다왔어요

저번에 구매하고 싶었던 크레이프 실이었는데 뜨태기라서 구매를 안했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뜨고 싶은 게 있어서 구매하러 갔다왔어요

 

 

 

제가 다이소에서 많이 구매했었던 면뜨개실이 이렇게 나왔더라구요

중량은 똑같은데 왜 굳이 이렇게 크게 만든건지...

 

 

원래 이런 조그마한 사이즈였는데

왜 바뀐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리고 이 크레이프 실을 샀습니다 ㅎㅎ

느낌이 딱 여름실 느낌이예요 

까슬까슬하고 가방뜨기 좋을거 같은 느낌?

 

까만색 5개 / 하얀색 5개 이렇게 샀어요 

좀 더 샀었어야하는데 ...ㅎ

 

다이소 실은 한번에 좀 많이 구매해놓지 않으면 없어지는 경우가 생겨서

좀 많이 사놓는걸 추천해요 

(없으면 따로 직원분께 미리 주문을 해야해요-> 상품번호를 알고 있어야함)

 

 

가볍고 탄탄한 크레이프 뜨개실 이라네요 

딱 들어봤을때 가볍긴 해요 ㅎㅎ 

튜브형의 실이고 두께는 좀 있는 편입니다 

 

중량은 약 40g

재질은 폴리에스터 100% 

 

권장 사용 바늘은 5~6미리 바늘이고, 

게이지까지 적혀있어요 

10cm x 10cm 메리야스 뜨기로 20코 40단 이네요 

 

저는 코바늘로 뜨려구요

 

까만색은 5미리 바늘로 떴고, 하얀색은 3.5미리 바늘로 떴어요 

너무 작은 미리수로 하니깐 편물이 좀 울더라구요 

 

바늘사이즈는 한번 맞춰봐야겠어요

 

 

네트백 뜨려고 열심히 떠보곤 있는데 음 생각보다 맘에 차지 않아서 

다른 걸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

 

부디 맞는 예쁜 디자인이 있길

 

아 그리고 실이 텐션이 좋은 편이예요 

댕댕 늘어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네트백에 더 괜찮은 실인거 같아요 

비치백도 괜찮을거 같구요 

그럼 예쁜걸 한번 떠보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