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Knitting & crochet/뜨개 로그 knitting log

신기한 뜨개질 대게 모양 뜨개 킹크랩 뜨개 인형

곰아돌삐 2022. 11. 24. 11:01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 대게모양 뜨개 인형을 봤어요.

신기해서 한번 업로드 합니다. :)

 

 

요렇게 대게 모양 인형이예요

코바늘로 뜬거 같네요.

 

다리 하나를 잡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슉 뽑으면

다리하나가 나와요

그리고 그다리를 진짜 대게 다리 먹듯이 또 뽑으면

짜잔 이렇게 또 다리 살이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거 만드신분 너무 머리 좋으신거 아닌가요.

 

진짜 게 다리 뽑아 먹는것 처럼 만들다니 

능력자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