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정보

이케아 이동식 트롤리 수납 방법, 철제 트롤리 인테리어, 이동식 선반 사용방법

jinahB 2022. 9. 1. 16:55
반응형

유명한 이케아 이동식 트롤리 인테리어 방법 어떻게 사용할지 알아보기.

 

이렇게 미술재료들 넣는 선반으로 사용가능하네요.

민트컬러의 트롤리가 청량한 느낌을 줍니다.

 

선반에 이름표를 달아서 사용하면 물건을 찾는데 더 쉽겠죠

이런 모양의 예쁜 트롤리도 많습니다.

이동식이라서 여기저기 옮기기 좋구요.

옆면에 이런식의 바스켓을 걸어서 사용하면 수납력이 더 많아지겠네요.

색연필 사인펜 이런식으로 넣으면 좋겠죠

요건 맨위 왼쪽부분에 뜨개실을 보고 저장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뜨개실을 넣어두면 훨씬 쉽게 찾을 수 있겠어요.

 

문구를 이런식으로 저장해도 좋겠네요.

책상옆에 두고 사용하면 편하겠습니다.

화이트에 이런식으로 스티커를 붙여서 사용하니 귀여워요.

집안 인테리어에 맞게 꾸며도 좋겠어요.

책상 옆면에 두니 기억자 모양의 책상으로 사용도 가능하네요.

쉽게 찾을 수 있게 옆에 두고 사용하면 더 좋겠습니다.

귀엽고 예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