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Knitting & crochet/뜨개 로그 knitting log

아기를 위해 귀여운 곰돌이 인형을 코바늘과 뜨개실로 뜨개질 합니다(튤립코바늘, 엘라뜨개실)

jinahB 2022. 8. 23. 16:43
반응형

귀여운 곰돌이 인형을 뜨는 영상을 찾았다..!

홍콩 유튜버인데 귀엽고 간단하게 영상을 업로드한다.

이번에 귀여운 곰돌이 인형 만드는 영상이 올라왔고, 바로 우리 아기를 위해 만들었다.

코바늘-곰인형
코바늘 곰인형

 


튤립 코바늘 5호, 엘라 뜨개실로 만든 곰돌이 인형

눈이랑 코는 원작에는 플라스틱으로 마무리했지만 나는 자수를 놨다.
그래도 귀엽다.

영상 튜토리얼은 사용하는 언어가 중국어인 거 같은데, 여하튼 못 알아들으니깐 일단 영상을 정독한다.
콧수 자막만 대충 알아듣고 따라 하고, 열심히 영상 보고 따라 만듦.
초보자가 하기엔 어려운 튜토리얼이긴 하다.
하지만 나는 코바늘 초보는 아니니깐.

만들고 나니 너무 귀엽다.

곰인형-만들기
곰인형 뜨기


그래서 하나 더 뜨는 중이다
다른 컬러로 뜨고 있고, 같은 바늘 호수 같은 실로 뜬다.
코 줄임법을 크게 표시가 나지 않게 다른 방법으로 뜨니깐 그나마 구멍이 많이 커지지 않았다.
바늘 호수를 줄여도 구멍이 좀 커서 어째야 하나 했는데 모를 땐 일단 검색.
요즘은 정말 독학하기 좋은 세상인 거 같다. :)

여하튼 귀여운 곰돌이 코바늘 인형을 만들게 돼서 기분이 좋다.

 

그냥 짧게 만들어본 영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