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정보

Gs편의점 앱에서 원소주 구매하는 방법, 원소주 재고 확인해서 구매하기

jinahB 2022. 8. 19. 00:58
반응형

요즘 포켓몬 빵, 원소주, 짱구 키링 등등

구매하고 싶어도 구매할 수 없는 그런 상품들이 있습니다.

 

예전에 허니버터 칩 대란 같은 거라고나 할까요.

 

포켓몬 빵 같은 경우 저는 아직까지 한 번도 보지 못했네요 :(

 

핫한 아이템들 중에 가수 박재범 씨가 만들어서 더욱 유명한 술이 있습니다.

바로 원소주 입니다.

원소주는 전통주로 분류돼서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소량 판매이기도 하고 인기가 많아서 온라인에서도 구매하기 힘들다고 하네요.

 

 

 

 

저도 그전까지는 그렇게 관심이 가지 않았는데

최근 남편이 원소주를 마셔보고 싶단 얘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구하고 싶어도 구하기 힘든 술이라는 것.....

소비심리를 자극하는 마케팅은 아니겠죠...

 

여하튼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본 결과 gs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여기서 문제는 직접 발품을 팔아야 한다는 것인데

더운 날씨와 갑자기 오는 소나기 날씨도 이런데 발품 팔아가면서 구하지 않아도 되는 방법

 

원소주 gs편의점에서 재고 확인하는 방법

앱스토어, 어플 스토어에서 gs 나만의 냉장고 앱을 다운합니다.

다운하게 되면 위 사진처럼 메인에 이미지가 뜹니다.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이렇게 메인에 띄워져 있더라고요.

덕분에 찾기 수월합니다.

그리고 터치해서 들어가면 세 개의 탭이 있습니다.

현재 위치, 단골/최근 이용, 매장명/지역별 이렇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반응형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을 보시려면 현재 위치 클릭한뒤 반경 탭을 선택해서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진짜 찾기 어렵더라고요.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는 거의 없었습니다.

지역별 GS편의점 찾기

그러면 이제 세 번째 탭에 있는 매장명/지역별 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번호 순서대로 터치한 뒤 지역 시군구 동면읍에서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고 검색을 터치합니다.

저는 지역이랑 시군구까지만 하고 검색을 눌렀습니다.

 

동면읍까지 하면 없는 곳이 너무 많더라고요.

일단 재고가 정말 있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최대한 넓게 검색해봤네요...ㅎ

 

재고가 있는 곳을 검색하면 이렇게 재고 없음과 재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뒤에 저렇게 현재 위치에서의 거리도 나오네요.

 

 

 

이렇게 찾으셔서 최대한 가까운 데로 가시되 꼭 전화하셔서 재고가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보세요.

아무래도 동네 장사이고 하다 보니 따로 예약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연락 없이 가시면 낭패를...

 

저도 동네에서 최대한 가까운 곳에 있다고 해서 연락도 안 하고 그냥 가봤는데 가보면 없다고 하더라고요.

 

헛걸음하지 않게 꼭 재고가 있더라도 연락을 한번 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아직도 못 먹었지만... 여러분들은 성공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