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Knitting & crochet/코바늘 패턴 Crochet Pattern

모해코바늘 도안 그림정원 아기 백팩 :: 아기가방만들기 리뷰

jinahB 2021. 10. 21. 11:11
반응형

전부터 아가한테 떠주고 싶었던 가방을 만들었어요!
머리핀 만드려고 사논 실컬러가 여러가지라서 만들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
그래서 이렇게 예쁘게 떴답니다

재료 (원작품 실과 달라요)
사용한 실 : 밀키코튼 피넛컬러, 엘라실(꽃부분)
바늘호수 : 코바늘 5호 / 3mm

아래부터 뜨는 과정 포스팅 할게요!

코바늘 5호로 숭덩숭덩 뜨고 있어요
바닥을 잡고 원통으로 뜨면서 올라와요
그리고 중간에 저렇게 꽃패턴을 넣어 러블리한 가방으로 자라겠지요?ㅎㅎ

엄마가 뜨면서 사진을 찍으니까 협조를 해주는 아가님
예쁘게 떠서 너줄게!
엄마가 뜨개질하는 이유를 만들어주는 내아가
뭐든 만들어주면 찰떡콩떡으로 잘 어울려서 만들어줄 맛이 나요
특히나 신나서 착용하는 모습을 보면 쏘쏘쏘쏘소쏘 큐트
도치맘은 이렇게 삽니다 ㅎㅎㅎㅎ

시선은 만화에 꽂혀 있지만 이렇게 들어주더라구요 ㅎㅎㅎㅎ
귀여워 ㅋㅋㅋㅋ

가방부분은 다 뜨고 실정리만 남았어요
끈을 만들어서 윗부분을 조여주는 복조리형 가방이예요 ㅎㅎ
그리고 가방끈도 달아주면 완성이랍니다

완성해서 이렇게 매주니까 너무너무 귀여운거예요
역시 이거 만들어주길 잘했네요
봄가을에 딱 매주면 좋을거 같은데.......겨울이 와써요...하하하하하
외출할때 가벼운 옷차림에 해줘야 할 것 같네요
가방을 어찌나 잘매는지 어린이집 가방도 절대 엄마가 들지 못하게 하는 너란 아가
맘에 드는지 계속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짠 완성이 되었어요 :)
너무나 예쁜 아기가방 백팩이예요
이름도 예쁜 그림정원 가방

요렇게 주말에 예쁘게 매고 키즈카페 다녀왔답니다 ㅎㅎ
아빠 니트도 제가 떠준거고, 아가 가디건, 마스크줄, 가방도 제가 떠준거예요
크으 저모습을 보니 넘나 뿌듯 :)
이쁜 내사랑들

저는 모해코바늘님 유튜브를 보고 떴구요
설명을 차근차근 잘해주셔서 잘 뜨실 수 있을거예요 :)


모해코바늘 유튜브
그림정원 가방 만드는 튜토리얼 링크🔽
https://youtu.be/FNH-u9bjOWE


예쁘게 만들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