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review

크레용신짱 짱구 오뚜기, 헬로키티 랜덤 오뚜기 플리퍼즈 파는곳

jinahB 2022. 7. 14. 18:51
반응형

오늘은 크레용 신짱 짱구와 헬로키티 오뚜기 플리 퍼즈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짱구 관련 굿즈들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는 짱구 캐릭터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
가족이야기도 친구들 이야기도 일상적인 이야기들이 귀여운 주인공 짱구가 즐겁게 만들어주기 때문이랄까요?ㅎ

보다 보면 동심의 세계인 듯 아닌듯한 말들로 재밌기도 하고 감동도 있고 그런 애니메이션인 거 같아요

하하 여기까지 제가 짱구 캐릭터를 좋아하는 TMI적인 내용을 좀 해봤구요
짱구 헬로키티 랜덤 오뚜기를 구매해본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짱구-오뚜기-플리퍼즈
짱구 플리퍼즈 오뚜기 사본 후기

 

짱구 헬로키티 플리 퍼즈 오뚜기 파는 곳

 

짱구-플리퍼즈-이마트-구매
이마트에서 장보다가 발견한 짱구 플리퍼즈

저는 이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젤리 파는 곳에서 발견했습니다

파는 곳은 이렇게 이마트에서도 팔고, 편의점에서도 파는 것 같더라고요

짱구를 보자마자 이건 사야 해! 하고 샀답니다
이 짱구 오뚜기도 발견하기 어려웠어요~

작년부터 있었던 거 같은데 왜 몰랐을까요ㅎ
아직도 짱구 키링은 핫해서 늦게 가면 살 수 없을 지경이니 이것도 얼른 구매해봅니다

어떤 게 나올지 모르는 랜덤의 맛 이게 바로 랜덤 피규어 뽑기의 맛이겠죠?
짱구 오뚜기 하나, 헬로키티 오뚜기 하나 이렇게 2개 구매해봤는데 뭐가 나올지 너무 두근두근 했어요


노란색-짱구플리퍼즈
노란색 포장지에 들어있어요

 

짱구아빠 신형만 캐릭터 오뚝이


또르르르르르르

그냥 짱구는커녕 신형만 짱구 아빠가 나왔네요... 하하하하하하


짱구 키링에서도 2개나 나왔는데ㅠㅠ 또 형만 씨라니..
남편 줘야겠어요

신형만 오뚜기

신형만도 요렇게 보니 귀엽네요
크흐흐흐 그래도 짱구가 나왔어야 하는데...ㅠㅠ


그렇다면 믿을 건 이제 키티뿐

헬로키티 오뚜기는 뭐가 나왔을까요?

헬로키티 오뚜기

핑크 핑크 한 패키지네요
저 금색 키티가 나왔으면 좋겠는데...
바라는 건 있지만 항상 바라는 건 나오지 않는 똥 손

파인애플-헬로키티-오뚝이
파인애플 헬로키티 오뚝이

우와 귀여운 파인애플 키티가 나왔어요

 

오 신형만을 보다가 이 파인애플 헬로키티 오뚜기를 보니깐 너무 예쁘더라고요

캐릭터가 너무 상큼ㅎ

파인애플-헬로키티-플리퍼즈
아무렇게나 세워두면 똑바로 일어나는 오뚝이

너무 귀여워서 종류별로 다 모아보고 싶어졌어요
재산탕진 잼

키덜트 어른이는 4살 딸보다 더 이런 게 좋고 재밌네요 :)

제 컴퓨터 책상 앞에 조르륵 꾸며 놓고 싶습니다 ㅎㅎ

짱구 오뚜기 젤리 맛은?

핑크색 헬로키티 오뚝이

이렇게 윗부분을 까면 젤리빈이 들어있어요
이 젤리빈 젤리는 해리포터로 인해 알게 된 젤리죠 ㅎㅎ

콩 모양으로 생겨서 겉은 설탕 코팅이고 안에는 쫀득한 젤리가 씹혀요

플리퍼즈 안에 들어있는 젤리

이렇게 핑크색이랑 노란색 젤리가 들어있네요
요 젤리는 맛은 있는데 이에 너무 붙어서 잘 먹진 않고 아기가 가지고 놀더라고요

처음엔 잘 먹더니 아기도 자꾸 이에 붙어서 별로인가 봐요 ㅎㅎ

이상 짱구 헬로키티 오뚜기 플리 퍼즈 사본 후기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