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Knitting & crochet/뜨개 리뷰와 언박싱 review & unboxing

뜨개 코바늘 추천 튤립 에티모 로즈 코바늘 3,4,5호(+ 코바늘 파우치 세트) 사용 후기 / crochet needle tulip etimo rose

jinahB 2021. 9. 6. 20:58
반응형
튤립 에티모로즈 코바늘은
제가 사용하는 코바늘이예요!

요렇게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했어요
호수는 4, 5, 6호가 있구 제가 제일 잘 사용하는 호수여서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핑크핑크한 패키지와 코바늘
그립감이 좋다고 하고 요상품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사용하기 좋으니 많이 사용하시는 거겠죠?

원래는 저렴한 코바늘 세트를 구매했었어요
초보니깐 저렴하고 사이즈가 다양한게 좋을거 같아 구매했는데 너무 자주 사용하다보니 바늘이랑 손잡이가 분리되서 사용을 못하게됬어요...ㅠㅠ
그래서 그김에 하나 구매 해봤는데 바늘도 가볍고 그립감도 괜찮더라구요!

요 귀여운건 뭐지?

요건 이렇게 손가락에 끼우는 링이예요
장시간 뜨개하거나 거친 실을 사용하다보면 손가락이 쓸려서 아프거든요
요걸 끼면 아프지않게 뜰수 있다고 해서
이거까지 들어있는 패키지로 구매했어요

이세트에는 자,돗바늘, 파우치도 들어있는데

파우치가 미니미 해서 휴대하기 좋아요
바늘여러개도 넣을수 있을거 같구요ㅎ
가죽 필통같은 느낌?

다이소 코튼실로 게이지도 함 내보구요 :)

18합 동방면사로 모자도 예쁘게 떴어요!

장시간 뜨개에도 손의 피로감이 덜한 느낌이 들어요
물론 너무 오래 하면 아프긴 하지만요!ㅎ

저는 잘 사용하는 코바늘입니당 :)
다른 사이즈도 구매할 예정이예요!

아니면 다른 코바늘도 궁금하니 다른 코바늘로 살까도 고민중...ㅎ
(세트느낌이 예쁘긴한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