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review

핫한 편의점 굿즈 크레용 신짱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살 수 있는 곳

jinahB 2022. 7. 8. 00:27
반응형

진짜 핫한 편의점 굿즈인 크레용 신짱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구매한 리뷰 입니다 

저는 캐릭터중에 짱구 캐릭터를 가장 좋아해요 

 

귀엽기도 하고 가족적인 그런 내용들이 재밌거든요 :)

엉뚱하기도 하면서 귀여운 짱구!

 

그런데 이게 키링으로 나왔지 뭐예요 

그전부터 피규어 같은거로 사고 싶었었는데 짱구 피규어는 잘 못 찾겠더라구요 ㅎ

구하기도 쉬운곳에서 판다고 해서 얼마나 찾아다녔는지!

 

그렇지만 정말 구하기 힘들었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한달전부터 사려고 계속 돌아다녔었는데 가는 곳마다 없다는 거예요 ㅠㅠ눙물

 

그러다가 최근에 편의점에서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도 또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짱구키링

짜잔 무려 편의점 사장님께 들어오면 연락 부탁드린다 해서 사게 된 짱구 키링 ㅋㅋㅋ

얼마전에 구매한거는 우연치않게 구매해봤었는데 이번에는 예약 구매처럼 구매하게 되었네요 ㅎㅎ

 

여튼 까보는 재미인 랜덤 키링입니다 

이게 그렇게 구하기 힘들어요 한번보고 다음에 또 사려고 하면 품절입니다 ㅎㅎ

 

살때 일단 세개 이상 구매합니다

 

이번에도 세개 구매해봤어요

크레용신짱 짱구키링

킨더 조이 같은 알모양 케이스에 들어있어요 

저 액션 가면 짱구 너무 갖고 싶은데 ㅠㅠ

 

이번엔 과연 나올까요??ㅎㅎ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첫번째 알을 까봅니다 ㅎㅎ

방범대원 짱구 키링

짜잔!!!!!

 

 

우와 짱구예요!!

방범대원 짱구~~

짱구는 어떤것도 다귀여운거 같아요 ㅎㅎㅎ

 

액션가면 짱구가 가지고 싶었지만 요 방범 대원 짱구도 맘에 드네용~!

 

 

 

 

그리고 두번째 알은~~~???

신형만 짱구키링

중복이예요ㅠㅠ

저번에 구매했었을때 신형만 나왔어서 남편 회사 차키에 달아줬는데 

이번에도 신형만이 또 나왔네요....ㅎ

 

 

 

그리고 마지막 알은~~~????

 

맹구 키링

짜잔!!

맹구예요 ㅎㅎㅎ

 

아니 맹구 캐릭터 그다지 좋아하진 않는데 요키링의 맹구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꽃들고 있는게 너무 귀여워요 :)

 

중복아니라서 더 좋기도 하구요 ㅎㅎ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짜잔 이렇게 세개가 나왔습니다!

신형만, 맹구, 짱구

 

일단 짱구가 나와서 넘 좋아요 ㅎㅎ

 

신형만은 아기가 아빠하더니 쑉 가져갔어요 ㅎㅎㅎ

 

요 마이키링은 캐릭터부분은 퀄리티가 좋은데 키링다는 부분은 그닥 좋진않아요 ㅋㅋ

그래도 요기조기 달고 다니기 귀여워서 또 구매하고 싶네요...

 

액션가면 짱구가 나올때까지....하하하

이럴거면 한통을 다 사는게 나을까 싶기도 

 

그리고 껍데기 가지고 노는 귀염둥이 손으로 마무리 할게요 :)

 

재미로 한번 구매해보시고 가방이나 차키에 키링으로 달아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