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review

여름에 필수 자외선 차단 UV400 bayb 아동용 폴리 아기 선글라스

jinahB 2022. 6. 28. 12:14
반응형

쿠팡에서 아기선글라스를 구매한 후기 입니다! :)
아기가 요즘 선글라스에 너무 관심이 많더라구요

저번에 선글라스 사러 돌아다니다가 못샀었는데 가서 제가 쓰는 선글라스 자기도 안써보게 해줬다고 떠나가라 울던.....
사줘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또 파는데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육아를 쉽게 해주는 그곳! 쿠팡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쿠팡에서 아기 선글라스 유아 선글라스 이렇게 검색해서 나오는 걸로 구매를 했구요
리뷰에 얼굴 작은 4살아기한테도 안흘러내리고 잘 맞는다고 해서 초이스 했습니다 !



일단 처음에 보고 또 다음날인가 다다음날 보니 가격이 내려가있어서 바로 샀어요
지금 포스팅하는 순간에 보니깐 더 금액이 내려가있네요...ㅎ

일단 케이스는 음...좀 허접해보이긴 합니다...ㅎ

그치만 선글라스는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사이즈가 쪼고만한게 넘 귀여워요

아기가 좋아할거 생각하니 얼른 주고 싶어서 하원할때 가지고 갈까 했는데
친구들이 또 갖고 싶어해서 울까봐 집에 와서 씌워보기로 합니다 ㅎㅎ

핑크컬러에 초록빛 나는 미러 렌즈 컬러

잘 어울릴까 궁금했어요


상세페이지에 모델 아가가 쓴게 넘 이뻤어요
까만색을 살까 하다가 핑크색으로 구매했습니다

또 사면 까만색도 하나 더 구매할까 생각중이예요 ㅎㅎ

짠 네살 아기가 쓴 선글라스 모습이예요 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도치맘 심장 뿌셔

너무 잘어울려서 기분이 좋아요

귀여운 울애기 :)
이제 밖에 나갈때 필수템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이걸 보니 저랑 남편도 선글라스를 장만해야할 거 같았어요
조만간 저희가 산 선글라스도 한번 포스팅 해볼게요

선글라스 하나에도 행복한 아기 ㅋㅋㅋ
잘어울려서 좋네요

흰티에 청바지 입혔는데 (아빠가 패밀리룩으로 이렇게 입히라고...)
여기에도 딱 이네요

은근히 데일리 룩으로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 네요

너무너무 귀여운 내아기
아기 선그라스가 필요하시면 구매하셔도 될거 같아요

요즘 비도 오지만 이제 장마가 그치면 뜨거운 여름 햇살에 아기 눈이 아플거 같거든요
특히나 우리 아기는 뜨거운 햇빛을 보는걸 되게 힘들어하는데 눈이 아프다고 표현해요
그래서 구매한거거든요 ㅎㅎ

일단 자외선 차단은 UV400 이라서 그런지 렌즈는 좀 어두워요
아기가 깜깜 안보여~ 이렇게 얘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어둡다는 뜻...

이상 아기 선글라스구매 후기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