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 sewing/미싱 재료 리뷰 sewing material review

작은사이즈의 성능 좋은 여행용 스팀 다리미 (강블리라이프 다리미)

jinahB 2022. 6. 6. 21:23
반응형

미싱을 할때 필요한 재료인 다리미를 구매했어요
제가 산 제품은 강블리라이프 여행용 미니 스팀 다리미 입니다 :)


미니미한 사이즈로 사용하기 간편할거 같아서 구매 했어요

일반 사이즈의 스팀 다리미를 구매할까 하다가
미싱 영상을 찾아보는데 미니 다리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다리미를 구매한 이유는
다리미 없이 손다리미로 그냥 접어서 미싱기를 사용해도 되지만 잘 안접히기도 하고 그래서 불편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다리미로 다려놓으면 고정이 더 잘 되기 때문에 꼭 필요한 미싱 재료인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강블리 라이프 여행용 미니스팀다리미


화이트 컬러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화이트 컬러는 가격이 더 비싸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블랙컬러로 구매를 했습니다
블랙도 깔끔하니 괜찮네요 :)


작지만 스팀기능도 되고, 일반 열 다리미도 되는 그런 기본적인 다리미예요
물을 넣어서 스팀다리미로 사용을 해봤어요

물은 정수기물을 사용하는게 좋다고 해서 정수기 물을 넣었습니다

스팀다리미 물넣기


이렇게 물넣는 구멍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 빨간색 버튼을 눌러서 튀어나오게 해주고 조금 기다리면 스팀이 나오기 시작해요
빨간버튼을 그냥 누른 상태(납작한)로 있으면 스팀이 나오지 않아요!

그리고 돌리는 버튼을 돌려서 아래 주황색 불이 들어와야해요
그냥 기본적인 작동방법이니 사용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저 위에 튀어나온 부분은 다리미선을 끼워놓을 수 있는 부분인거 같아요
작지만 알차네요 ㅎㅎ


스팀다리미 스팀뿜뿜



이런식으로 스팀이 뿜뿜 뿜어져 나와요
스팀다리미를 사용하면 스프레이로 물을 뿌리면서 다림질 하지 않아도 되서 편하죠 :)

아기 티셔츠 다리기 전 / 후


이건 아기 티셔츠인데
건조기에서 바로 빼내지 않았더니 주름이 자글자글 생겨버렸어요

급한날에 이렇게 된 상태로 입혀보냈더니
어린이집에서 사진 온거 보니...
너무 너무 신경안써준 거 같이 보이더라구요ㅜ
남편한테도 한소리 들었습니다 하하하

그래서 바로 구매 결정!
하기전이랑 하고 난 후랑 너무 차이가 많이 나네요

아래 구겨진 티셔츠에 사용하는 영상도 한번 보세요 :)

스팀 다리미 사용하는 모습

이렇게 영상으로도 한번 촬영해 봤습니다 :)
작지만 성능이 괜찮죠?

미니미니한 사이즈라서 여행갈때 챙겨가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중요한 출장갈때 셔츠나 옷이 구겨지면 아무래도 안좋겠죠
큰 다리미는 짐부피도 많이 차지하지만 미니다리미는 사이즈가 작으니 짐 챙기기에도 컴팩하게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리뷰를 정리하면- 컴팩하고 미니미한 사이즈로 여행갈때 챙겨가기 좋다-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큰 부피를 차지하지않아 좋다- 작지만 성능이 나쁘지않다- 스팀기능으로 물을 분무하면서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조금 불편한 점이 있는데
- 다리미 선이 좀 유연하지가 않아서 불편하더라구요
선이 얇지않고 두툼해서 안전해 보이긴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다루기 힘든 느낌
돌아가는 선이면 좋았을것 같아요

그래도 사이즈와 제가 구매한 가격으론 가성비 제품인거 같아
저는 만족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