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 sewing/미싱 패턴 sewing pattern

배달 보냉봉투 재활용해서 보냉파우치 만드는 방법

jinahB 2022. 5. 21. 23:58
반응형

보냉봉투를 재활용해서 보냉 파우치 만드는 영상 중에 괜찮은 영상을 찾아서 포스팅해봅니다

요 미싱 패턴 카테고리에는 요런 패턴들을 큐레이션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ㅎ

 

저도 이렇게 스크랩해서 만들어보려구요

 

오늘 큐레이션 해본 영상은

여름이나 겨울이나 보냉백이나 런치백으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가방입니다

난이도는 좀 있을것 같긴한데 너무 예뻐서 꼭 만들어 보고 싶네요 :)

 

 

특히나 아기를 키우시는 분들은 꼭 필요한 보냉가방이예요

아기 치즈나 우유 이유식들을 넣어 다니면 좋을 거 같아요

 

 

재료도 구하기 쉬워요

안에 들어가는 보냉이 되는 재질은 우리가 쉽게 구할 수 있는 보냉봉투를 이용해서 만드는 거더라구요!

냉장냉동 식품 사면 안에 넣어주는 봉투예요ㅎㅎ

 

 

 

 

https://youtu.be/xALCsTCVgBw

영상 출처 : 수작업실 지음 

 

요건 벨크로로 열고 닫을 수 있고

우유팩형태처럼 접어 사용할 수 있는 가방모양이예요ㅎ

사이즈도 넉넉해서 물병, 이유식 용기 두개 정도 넉넉히 들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천 디자인도 가방디자인도 귀여워서 저도 한번 만들어보고는 있는데 

바이어스를 한번도 안해봐서 좀 걱정이예요 ㅎㅎ

 

완성하면 완성카테고리에 한번 올려볼게요 :)

 

 

 

https://youtu.be/pmVdKMhfcPg

영상출처 : 한땀클라쓰 

 

이 도시락 보냉백도 너무 만들어보고 싶어요

지퍼형식으로 되서 좀 더 보냉이 더 잘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요것도 보냉재료를 배달 보냉봉투를 이용해서 만든거라서 

보냉봉투를 열심히 모아둬야 겠어요!

 

지퍼도 아직 한번도 안달아봐서....

좀 어려울 거 같긴한데 얼른 실력이 늘어서 빨리 만들어보고 싶네요ㅎㅎ

(이제 천쇼핑을 해야하겠죠..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