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Knitting & crochet/뜨개 로그 knitting log

다이소 면실 파스텔컬러 그레니스퀘어 패턴 블랭킷 뜨기

jinahB 2022. 4. 21. 11:02
반응형

지금 뜨고 있는 코바늘 담요
그레니 스퀘어 패턴 블랭킷

다이소 파스텔 컬러 면사 짜투리들 모아모아 뜨는 중


정사각으로 한번 시도 했었는데
정사각 담요가 맘에 안들어서
직사각으로 다시 뜨는 중 ㅎㅎ

한가지컬러보다 알록달록한게 귀여운거 같아서
막섞어 뜨는 중


짜투리 실들
처음 코바늘 시작할때 다이소 면실을 엄청 많이 사용했었다

뭔가 사기 쉽고 컬러가 은은한게 맘에 들었달까

그러다보니 뜨고 푸르고 반복 ㅋㅋㅋㅋ
짜투리실로 변형되었다


가장 많이 구매했었던 아이보리 컬러 ㅋㅋ

요런 그레니스퀘어 패턴으로 쭉 뜨는 중
캠핑 시작할건데 담요로 쓸려고
어제부터 폭풍으로 뜨는 중 ㅎㅎ



- 다이소 면실
- 그레니스퀘어 패턴
- 튤립 코바늘 4호 / 2.5미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