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Knitting & crochet/뜨개 리뷰와 언박싱 review & unboxing

다이소 뜨개질 재료 스테인레스 메탈 줄바늘 사용 후기

jinahB 2022. 2. 15. 10:0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다이소 뜨개바늘 리뷰 입니다
저는 다이소에서 뜨개용품을 잘 사는 편인데요
왜냐하면 주변에 뜨개 용품을 오프라인으로 살만한 곳이 많이 없어서 입니다ㅎ

보고 사는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다이소에 가면 꼭 뜨개용품 코너에 가서 구경하고 사오게 되네요

그래서 이번엔 스테인레스 줄바늘을 한번 구매해봤어요
사실 전에도 한번 구매해본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3mm,4mm 짜리 바늘 두개를 구매해봤어요
금액은 이천원으로 굉장히 저렴

보통 비싼 바늘들은 하나에 만원이 넘어가죠 ㅎㅎ

이런식으로 생겼는데
재질은 스테인레스 재질이고, 바늘길이는 15센티
전체 줄길이는 50센티로 총길이 80센티 줄바늘입니다 :)

스텐바늘은 매끄럽고 내구성이 좋다는 장점을 가져서 제가 선호하는 바늘 재질 입니다ㅎㅎ

바늘끝은 아디 기본 바늘정도의 뭉툭함을 가졌어요
뾰족한 편은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실을 들어올리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줄은 이렇게 안에 스텐줄에 투명한 줄인데
줄이 엄청 유연하지도 그렇다고 텐션이 좋은편이지도 않고 딱 중간정도 느낌이예요

그리고 좋은점은 돌돌 말리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바늘과 줄부분은 이렇게 살짝 말려있어요
요부분은 불량이 아니라 원래 이렇게 생겨있는 바늘이예요

이것의 장점도 잘 모르겠지만 단점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

요바늘로 매직루프도 수월하게 해서 뜨개 파우치도 잘떴어요 ㅎㅎ
담번 포스팅엔 뜨개 파우치 뜬 것도 포스팅 해봐야겠어요

그럼 저의 간단한 뜨개 바늘 리뷰가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