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Knitting & crochet/뜨개 리뷰와 언박싱 review & unboxing

다이소 토이스토리 케이스 :: 뜨개바늘케이스로 활용하기

jinahB 2022. 2. 14. 10:00
반응형

운전에 맛들린 사람

초보운전이지만 열심히 돌아다니구 있어요

 

그래야 운전이 빨리 늘테니깐요

 

아기를 등원시키고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있는데 딱 눈에 띄는 것!

 

얼마전부터 바늘이랑 부자재 넣어다닐 케이스가 필요하다고 계속 느끼고 있었는데

찾았다네 완전 맘에 드는걸 찾았다네

짠 요것입니다

토이스토리 입체 케이스

원래는 필통으로 나온 제품인거 같더라구요

 

요거말고 푸캐릭터로 되어있는 케이스도 있었는데

하늘색 밖에 없어서 이거도 노랑색 뿐이라서 고민을 열심히 해봤는데

 

아무래도 푸 하늘색은 성에 차지가 않아서 이거로 구매를 했어요

쨍한 노랑노랑색이지만 맘에 드는 노랑이라 다행이었습니다

크 저 디자인비가 탐났는데 디자인 비도 없더라구요

다른 지점엔 있을까 싶네요ㅠㅠ

 

여튼 메쉬망부분은 지퍼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여기에는 가위랑 케이블같은걸 넣으면 좋을거 같고

분할칸막이는 바늘 넣기 딱

 

두께도 꽤 두툼해서 많이 들어갈 것 같더라구요

귀엽죠?ㅎ

 

네 앞부분 까진 너무 귀엽고 좋았으나 안을 열었더니 와우

새것 냄새인지 냄새가 확 나더라구요ㅋㅋ

 

냄새 빼는건 필수일듯 합니다

그래도 뭐 귀여우니 괜찮다고 합리화를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니트프로 카본즈 바늘의 케이스입니다

요 칙칙한 그레이색 비니루 재질 케이스에서 당장 바늘을 다 빼냈습니다

 

아우 노랑노랑 산뜻하니 맘에 드네요ㅎㅎ

여러가지 가지고 다니기에도 딱인 예쁜 뜨개케이스를 발견해서 좋은 하루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