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Knitting & crochet/뜨개 로그 knitting log

뜨개소품 만들기 :: 자동차키링, 바늘꽂이

jinahB 2022. 2. 13. 22:43
반응형

요즘 뜨개 소품 만들기에 빠졌습니다

원래는 아기가디건을 열심히 뜨고 있었는데...

아니 뜨태기가 또 찾아왔어요ㅠㅠ

 

이 뜨태기는 왜이르케 자주 찾아오는지ㅋㅋ

 

그래서 그냥 소소하게 코바늘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드는 과정은 전혀 소소하지 않다죠

아니 어쩌다보니 곰인형을 만들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차 키링을 만들고 싶어서 뭘로 만들까 하다가 찾았어요

 

슬로우플로우님의 유튜브에서 곰뜨는 영상을

그래서 이렇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아니 원작실로 떠도 작은 곰돌이를 더 작은 코튼클래식 실과

레이스 6호 코바늘인 1미리 사이즈 코바늘로 만들었습니다

 

손가락이 너무 아팠지만서도

완성하고 나니 또 만들고 싶어지는 매력을 가졌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더 만들고 또 만들고 싶은데 손가락이 너무 아파서 쉬고 있는 중이예요 ㅋㅋ

색별로 만들고 싶어요..

 

힘을 내렴 내 손가락아

 

다음 소품은 귀여운 바늘 꽂이예요

아니 이걸 예전부터 뜨고 싶었는데 말입니다

 

어떻게 떠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유튜브에서 찾고 또 찾았지만 없어서

그냥 제가 자작으로 만들었어요

 

도안을 만들어서 저렴하게 판매 해보고 싶은 생각을 갖게한 

귀여운 컵케익 모양의 핀꽂이예요 :)

 

나름 블루베리랑 딸기도 얹어준 귀여운 모양입니다

헤헷 

 

신랑한테 자랑하면 반응이 영 시원찮아서

인스타랑 블로그에 자랑중입니다 크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