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Knitting & crochet/코바늘 패턴 Crochet Pattern

야나 수세미 코바늘 무료도안으로 수세미장갑 떠보기

jinahB 2021. 11. 11. 20:42
반응형

이번 도안은 실용적이고 귀여운 코바늘 스마일 수세미 장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유튜브로 뜨개를 독학했어요ㅎㅎ
그래서 좀 야매스러운 것도 있고, 자료를 엄청많이 보고 또 해보고 하는데요

요즘은 유튜브로 뜨개를 배울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 세상인지…돈없고 시간없는 저한테 딱 ㅋㅋㅋ
그리고 저는 뜨개를 할때 좀 실용적이고 디자인적으로 예쁜것들을 많이 뜨려고 해요

 

반응형


특히나 수세미는 선물하기도 좋고, 실용적이니 한번 떠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
그럼 제가 야나님 유튜브 튜토리얼로 만든 수세미 보여드릴게요


요렇게 귀여운 얼굴로 시작합니다
밝은색 배경에 진한 실로 얼굴을 만들어줬어요 ㅎ
호빵같고 귀엽죠 ㅎㅎ


이렇게 장갑처럼 엄지손가락부분이 뚫려 있어서 장갑처럼 끼워서 사용하는 수세미예요ㅎ


요건 진한색실에 밝은실로 얼굴을 만든건데 뭔가 먼지캐릭터느낌?ㅎㅎ
이것도 귀여워요 ㅎㅎ


신축성이 있어서 고무장갑에 끼워서 써도 되요 ㅎㅎ
욕실 청소할때 굿이예요 ㅎㅎ


물때 낀 세면대 세제없이도 깨끗히 닦이더라구요
실용성 만점!


좀더 귀여운 얼굴인 곰돌이 얼굴로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쿼카가 되어버린…수세미 입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예쁘게 만드셔서 실용적이게 사용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