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review

이마트 발렌타인 마스터스 튤립잔 세트 구매 후기

곰아돌삐 2023. 1. 25. 12:53
반응형

이마트 발렌타인 마스터스 튤립잔 세트를 구매한 후기를 남깁니다.

이번명절에는 양가 아무 데도 가지 못하여 급히 명절전날 집에서 장을 봐왔습니다.

명절날에는 마트고 배달음식이고 다 못 먹을 듯하여...ㅎ

이마트에서 남편이 구매한 발렌타인 마스터스 튤립잔 세트 구매 후기 및 사진입니다.

발렌타인 마스터스 튤립잔 세트 구성

구성은 발렌타인 700ml 병과 튤립잔 2개입니다.

잔은 2개 구성인게 맘에 드네요.

안주 및 반주는 

양념 안창살로 선택했습니다.

소고기에 발렌타인의 조합입니다.

발렌타인 마스터스 도수

이 술의 알코올 도수는 40도입니다.

증류주랑 비슷한 도수입니다.

 

저희가 즐겨 먹는 연태고량주랑 도수가 같습니다.

이런 술들이 다음날 숙취가 많이 없어요 ㅎㅎ

발렌타인 마스터스 맛은?

금테 두른 튤립잔에 얼음 담아 마셔봅니다.

읍...

제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ㅎㅎㅎ

남편은 아주 아주 좋다며 혼자 마셨습니다.

 

저는 토닉을 콸콸콸

제입맛엔 별로더라고요.

 

후기를 찾아보니 평이 좋고, 남편도 좋다고 하는데 

뭔 맛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잔을 득템 했습니다.

설거지하다가 한번 떨어트렸는데 안 깨지고 살아남았어요.

물론 출신은 메이드인 차이나이긴 합니다.

그래도 나름 튼튼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잔을 잘 깨먹는 저로선 맘에 드네요.

 

안주는 양념 안창살로 

남편은 아주 맛있게 안창살과 발렌타인으로 휴일을 마무리했습니다.

저는 요거 먹고 대패삼겹살을 구워 먹었습니다.

 

고기는 돼지고기가 최고인 사람

버섯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