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정보

천사채로 천사채 샐러드 만들어서 쭈꾸미 볶음이랑 막걸리 마시기

곰아돌삐 2024. 10. 9. 11:13
반응형

아니 제가 요즘 쭈꾸미 볶음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마트킹을 갔는데 쭈꾸미 볶음을 팔길래 사서
집에서 해먹었어요.
쭈꾸미 볶음엔 천사채 샐러드가 짱.
사실 천사채샐러드 먹을려고 먹는것도 있음요.

마트킹에서 천사채도 사왔어요.
양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ㅜㅜ


걍 한봉지 다 해보기로^^^^^^^
이거 다 먹기 가넝스?

이게 천사채 샐러드의 실체 ㅋㅋㅋㅋ
마요네즈랑 설탕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요.
조금 넣으면 맛이 안납니다...
밍밍스

이것도 밍밍하더라구요.
마요네즈가 더 들어갔어야 하는데.
오이가 들어가는게 더 상큼해서 맛있어요.
오이가 없어서 안넣었지만요.


마요네즈/설탕/식초
양념은 이렇게.

새우 맛없는데 너무 많이 넣어서 나중엔 질려서 못먹구요.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글보글
요 매콤한 쭈꾸미 볶음이 얼마나 먹고 싶던지
생긴건 걍 낙우새같고요...ㅋㅋㅋ


사실은 나정순 할매 쭈꾸미가 먹고 싶었어요.
근데 맵찔이라 좀 덜매운 걸 사먹었네요.
나정순 쭈꾸미 진짜 짱매운데 땡길때가 있거든요.

그리고 내가 만든 천사채 샐러드
뭔가 부족한 맛.....
아쉬워도 잘 먹었다는ㅋㅋㅋ

이렇게 한쌈하면 정말 짱 꿀맛
이게 쭈꾸미가 진짜 매워야 천사채 샐러드가 안느끼해요.
덜매우니까 나중엔 너무 느끼해지더라구요...
나정순 할매쭈꾸미는 막 퍼먹어도 안느끼했었는데 ㅋㅋ

오랜만에 먹는 느린 마을 막걸이랑 즐 저녁 했답니다.
부족한 요리 실력에도 맛나게 먹었어요.
저거 한통 그득한데 다 못먹을듯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