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것들

인기 젤리 쿠위 탑 프루츠 망고 젤리 탑젤리 먹어본 후기 (탑젤리 얼려먹기)

곰아돌삐 2024. 6. 28. 12:39
반응형

아니 요즘 무슨 젤리가 이렇게 인기가 좋은 걸까요?
최근에 남편이 가져다준 이 탑젤리
이것도 인기가 많아서 구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짜? 비슷한 제품들이 있어서 구별하기 힘들다하기도 하고.

그치만 이 포스팅엔 진퉁 쿠위 탑젤리를 먹어본 후기 입니다.

망고 맛이 제일 유명한데 이렇게 다른 맛도 있는 것으로 가져왔더라구요.

누가 줬다고 했는데 누가 준지 까먹었네요.

궁금했었는데 얼른 먹어보기로 합니다.
우리 딸래미랑 먹어볼거예요 :)

탑 프루츠 젤리 보통 그냥 탑젤리라고 부르더라구요.

중국산이 원조라고 하네요 ㅎㅎ

이게 짝퉁이 판을 치더라구요?

브랜드 로고 모양이랑도 똑같이 만들고 망고 함량도 훨씬 높은데 이게 원조 ㅋㅋ

7프로 들어있는거 ㅋㅋㅋ

coowy 확인 / 7프로 확인 ㅋㅋㅋ

이러면 보통 진짜인거로!

이것도 진짜가 있다고 해서 검색해봤더니 진짜입니다 ㅎㅎ

다행~!

베트남에서 팔고 있는 중국산 망고젤리 라니 ㅋㅋㅋ

그걸 한국에서 구해서 먹어보다니.

럭키비키네요.

이건 망고맛 젤리

식감은 물컹함과 쫀득함의 중간 단계더라구요.

음 일반 젤리 + 마이쮸 식감을 더한거 같달까?

망고향이 많이 강하구요.

많이 달지 않아요.

그래서 그런지 쫀득쫀득 맛있더라구요.

망고는 이렇게 불투명한 망고컬러이고.ㄴ

다른 맛들은 투명한 젤리 였어요.

식감은 다 똑같구요.

 

맛중에는 보라색 포도맛이 젤 맛있었는데 두개 뿐이었던 ㅋㅋㅋ

딸이랑 둘이서 하나씩 나눠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짜잔ㅋㅋㅋ

둘이서 맛별로 한개씩 먹어봤더니 금방 이렇게 쌓였네요.

 

진짜 탑젤리 먹어본 후기~~

요즘은 그래도 구할 수 있는거 같던데.

세상엔 참 맛있는 간식이 많은 거 같아요 ㅎㅎ

 

+ 얼려먹어봤는데

너무 딱딱해져서 이 뽑힐거 같아요...ㅎㅎ

그냥 시원하게 냉장해서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