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정보

유튜브 쇼츠 수익 창출 승인 조건 만들기

곰아돌삐 2023. 1. 24. 21:50
반응형

유튜브 쇼츠 수익 창출이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언제 수익창출이 가능하냐 말이 많았는데 말이죠.

디지털 노마드 하시는 분들은 파이프라인을 하나 더 늘리셔도 될거 같아요ㅎㅎ

근데 쇼츠 수익 창출 조건 후덜덜하더라구요;;

그냥 일반 영상 승인보다 더 빡셀 거 같은 느낌

아무래도 쇼츠 영상이 조회수가 급등하는 건 있긴 해도 좀 커트라인이 높은 느낌이더라구요.

유튜브 쇼츠 수익창출 조건

구독자 1000명 +
쇼츠 동영상 90일간 1000만회 입니다.

천만회 말이 천만이지;; 하루 1쇼츠 해야 90일동안 1000만회가 가능할까 싶네요.

 

1년간 일반 동영상은 4000시간 시청시간이면 수익 창출 승인이 되는거에 비해 더 힘들지 않을까 싶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ㅎㅎ

아무래도 쇼츠영상이 일반 영상보다 더 접근이 쉬워서 그런거 같기도 하네요.

어떤 채널은 같은 영상만 주구장창 올리는 이상한 채널도 있던데...

바로 차단 했지만요.

 

저도 쇼츠 영상을 조금씩 늘려서 올려볼까 합니다ㅎㅎ

컨텐츠 구상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그럼 디지털노마드 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