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review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네일 매니큐어 딥하고 뮤트한 컬러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실제 색상 후기 리뷰

곰아돌삐 2024. 9. 30. 15:39
반응형

오랜만에 올리브영에 갔다왔다.
요즘 걷기 운동 중인데 한 삼십분 가량 되는 거리를 걸어갔다오기.
(왕복 한시간인 거리)
걸어갈 만한 거리에 올리브영이 있어서
그냥 구경도 할겸 그리고 또 사고 싶은것도 있어서

운동을 하다보니 발톱에 멍이 들었다.
보기가 좀 그래서 매니큐어로 가려볼겸 해서 구매했다.
올리브영에 있는 웨이크메이크라는 브랜드의 네일 제품.
가을톤으로 세가지만 사봤다.

딸램이 좋아할거 같은 핑크
그리고 딥브라운
또하나는 딥그린?처럼 보이는 컬러.
뮤트한 느낌일거라 생각했는데?

사진구도를 자꾸 잡아주는 딸램
아니 그거아니라구...

가지런히 두지말라고오



조그마한 방해를 받긴했지만
나름 느낌있어.

짠 컬러색은 이런 느낌

오랜만에 발라서 여기저기 다 뭍고
조금은 허접해보이지만 어차피 떨어져나가면 깨끗해지니깐.

두콧 정도 발랐는데
한콧은 정말 투명매니큐어 수준.

좀 더 딥하고 뮤트한 느낌일거라 생각했지만
투명 유리알느낌ㅋ
아주 빗나갔다

딸램이 떵색이라고 놀렸다
자기는 안바르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정말 딥한 가을컬러
그나저나 냄새가 너무 독하네
오랜만에 발라서 그런가
아님 이 매니큐어가 유독 그런가

하루가 지난 오늘도 냄새가 난다🥲🥲
내가 이런 꾸밈하는 걸 좋아하는 남편
나보고 이런것 좀 하고 살으라고 ㅋㅋㅋㅋㅋㅋ
옛날 연애시절엔 진짜 많이 했었는데
네일에 관심도 많고
애 둘 낳고 나갈데도 없고 그러다 보니 이렇게 된걸 뭐

오랜만에 손톱에 매니큐어 바르니 기분전환 최고
화장품도 사고 싶은거 엄청 많았는데ㅎㅎㅎ
돈이 부족해서 아쉬웠다 흐흐
총알 장전해서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