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기록/다이어트 기록

산후 다이어트 4일차 선식기간 끝 드디어 식사 가능 (샐러드, 우삼겹 버섯구이, 바베큐 찹쌀 통닭)

곰아돌삐 2024. 4. 5. 00:58
반응형

4일차 몸무게 : 60.7

비우고 난 뒤 : 60.3 

 

오늘은 드디어 선식기간이 끝나고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날!

어후 선식기간 너무너무 힘들었다.....

리얼 먹고 싶은데 못먹는 기분 그런 슬픈 기분 

오늘은 먹어야지.

일단 약을 후루룹 쨥쨥 하고 

약은 그래도 먹을 만 하다 양이 많은것도 아니고 일단은 이걸 먹으면 입맛이 좀 사라짐...ㅎ

 

샐러드로 시작.

어후 아침에 샐러드 괜히 먹었다.

안들어가네.

그냥 두유나 마실걸.

내일은 두유 마셔야겠다.

그리고 점심은 너무나 허겁지겁 먹은 우삼겹 버섯 구이.

밥은 세숟가락 정도 먹고 고기랑 버섯을 좀 많이 먹었더니 속이 더부룩ㅋㅋㅋ

아휴 욕심 내려놓자 일단은 빼야하니...흑흑

 

저녁은 남편한테 바베큐 통닭 사오라고 해서 기름 빠진 바베큐 통닭을 먹었다.

안에 찹쌀이 들어있어서 밥도 먹은 것으로 ㅋㅋㅋㅋ

최대한 한식으로 먹는게 좋다고 하니 잘 챙겨먹기.

 

앞으로 27일정도 가량에 5키로 정도 빠지면 좋겠다.

아니 더 빠지면 더 좋고 ㅠㅠ 

둘째 낳기전 몸무게까지 빠져도 좋고요.

 

흑흑 내가 어쩌다가 다이어트를 돈주고 하게 되다늬

여튼 쫙쫙 빠져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