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review

발효 곡물 효소 유산균 소화불량에 천연 소화제 비타민 마을 곡물 효소 프로바이오틱스

곰아돌삐 2023. 1. 18. 12:23
반응형

요즘 소화가 잘 안되는 것 같아 구매한 곡물 효소 입니다.

쿠팡에서 저렴하지만 후기가 좋은 제품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바로 라미란님이 모델인 비타민 마을의 곡물 효소입니다.

효소는 sns에서 공구로 많이 진행하는 제품이 많더라구요.

구매를 한번 해볼까 했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포기했었지만

요 비타민 마을 곡물 효소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가격도 괜찮았고, 리뷰도 좋았습니다.

 

과연 sns광고용 효소들은 가격이 비싸던데

효과가 얼마나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뭐 유통가란 다 그런것이겠죠.

그래서 저렴한 제품으로 한번 사먹어보고 맞는것이 어떤건지 한번 보려고 사봤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소화력이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나 저녁에 많이 먹다보니 더 심해지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속는셈치고 한번 먹어보기로 합니다.

 

리뷰에 달달한 미숫가루 맛이 난다고 해서 궁금하기도 했구요.

3g의 가루형태의 제품입니다.

haccp 인증도 받았고,

유산균과 아밀라아제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유산균 따로 챙겨먹지 않고 요거 하나만 먹어도 될거 같아 괜찮은 제품 같았습니다.

비타민마을 곡물 효소의 맛과 가루형태

미숫가루처럼 베이지색 컬러의 가루가 들어있고, 정말 달달하니 괜찮더라구요.

저번에 모임에서 하나씩 줘봤었는데 맛있다고 ㅎㅎㅎㅎ

남편도 챙겨주면 맛있다고 잘 먹어요.

그냥 침에도 잘 녹아서 따로 물을 안마셔도 되지만 너무 텁텁하다고 느껴지면 마셔주고는 있습니다.

 

곡물효소의 효과 리뷰

남편도 자꾸 소화가 안된다고 해서 같이 먹고 있습니다.

이거 먹인 후로는 소화가 안된다는 얘기는 잘 안하는데 요 효과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저도 하루에 1포는 꼭 챙겨먹고 있어요.

과식하고 나서 먹고 난다음에도 더부룩하다면 1포 더 먹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일단은 전보다 속이 불편한게 많이 줄인 했어요.

 

효소 실험을 보면 빵을 물과 효소탄 물에 넣고 비교를 하던데

효소 탄물에 있던 빵은 완전 녹는게 신기하긴 했습니다 :)

 

앞으로 꾸준히 한번 더 먹어보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