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review

다이소 EVA 폼롤러 가격, 종류, 사용방법, 사용후기

곰아돌삐 2022. 7. 19. 14:52
반응형

다이어트를 위해 다이소 폼롤러를 구매했습니다
그럼 다이소 폼롤러 사용기를 한번 알려드릴게요 :)

다이소-폼롤러-스트레칭-다이어트-하기
다이소폼롤러 스트레칭

나이가 들수록 점점 살은 찌고, 빠지질 않더라고요
예전에는 진짜 밥 한끼만 안 먹어도 쭉쭉 빠지던 살이 지금은 밥을 몇 끼를 굶어도 빠지지 않아요ㅠㅠ
그런데 또 밥을 안먹을 수가 없는 나이 안 먹으면 이젠 당이 떨어지니깐 어질어질 해져요

그래서 밥은 꼭 먹고! 열심히 운동해서 군살을 빼기로. 


여러분들은 살중에 어디를 가장 빼고 싶으신가요?

저는 제일 빼고 싶은 부위가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이라고 생각해요
이 부위에 살쪄 있으면 더욱더 뚱뚱해 보이기 때문이고, 옷태도 정말 안 살거든요

그래서 유튜브를 열심히 찾아봤는데 다이어터 중에 26키로정도 감량하신 분이 있었는데 이분이 폼롤러로 다리를 마사지하는 영상이 있더라고요

일단은 따라 사보았습니다

다이소폼롤러-핑크색
다이소 핑크색 폼롤러

저는 이번에 고양 스타필드에 간 김에 다이소에서 폼롤러를 구매했습니다
자주JAJU에도 폼롤러가 있었는데 세일임에도 가격대가 만원이 넘더라고요 그래서 다 있는 다이소에 가봤더니

오천 원 삼천 원이네요?ㅎ
역시 가성비 꿀인 다이소

뭐가 다른진 잘모르겠고, 일단 시작을 위해 사봤습니다

다이소 폼롤러에는
작은 사이즈도 있고, 작지만 통통 사이즈, 그리고 길쭉한 사이즈 이렇게 세 개가 있었어요
저는 그중에 제일 길쭉한 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오천원인 다이소.

 

다이소-폼롤러-60cm
다이소 60cm 폼롤러

사이즈는 9.5 x 60 cm 네요
그리고 그냥 동그란 폼롤러가 아닌 울퉁불퉁한 모양이 있는 폼롤러예요

푸른색이랑 핑크색이 있길래 저는 핑크색으로 겟.
출산 후 체형이 많이 틀어지게 돼서 많이 아프더라고요 관절도 그렇고, 특히나 허리 등 이런 쪽이 많이 아파요

그리고 어깨도 마찬가지구요. 아기를 많이 안아주다 보니 그렇게 되네요ㅠ

스트레칭으로 붓기도 좀 빼고 살도 빼보려 합니다
다시 날씬 쟁이가 되고 싶어요...ㅎㅎ

다이소-폼롤러-설명서
폼롤러 사용방법

 

그래서 마지막으로 첫날 사용해본 후기는


진짜 너무너무 아팠어요.... 다음날 씻고 등을 봤는데 등드름이 난 줄 알고 엄청 놀랐거든요
근데 자세히 보니 멍이 들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하는데 너무 아프다 했어요 ㅠㅠ 그리고 다음날 근육통에 시달렸답니다
스트레칭만으로 이런 근육통이라니...ㅎ
그래서 찾아보니 처음에 할때는 진짜 진짜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다가 계속 하다보면 조금씩 안 아파진다고 하니 안 아파질 때까지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아무래도 붓기도 많이 부어있고 순환이 안되서 더 그런 거 같아요

여하튼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다이어트-전-몸무게
다이어트 시작

2022년 7월 다이어트 시작 몸무게입니다 ㅎㅎ
제 인생 두번째의 최고의 몸무게를 보게 되네요... 하하하하
( 첫번째는 만삭 때 ㅎㅎ)


한 달 동안 얼마나 빠질지.. 운동은 정말 빼먹지 않고 할 수 있을지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