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review

다이소 겨울 집게핀 종류 퍼 집게핀, 뽀글이 집게핀 구매 후기 겨울 헤어악세사리 추천

곰아돌삐 2023. 1. 20. 11:37
반응형

다이소에서 겨울 집게핀이 나왔더라구요.

다이소에서 다른 집게핀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뭔가 겨울이니 따뜻한 느낌의 집게핀 가지고 싶어서 아이와 함께 구매해봤습니다.

검색했을때 종류가 3가지 정도 였던 거 같은데 제가 방문한 지점은 두가지만 있더라구요.

컬러도 고민했는데 그냥 무난한 컬러로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겨울 집게핀 종류

제가 구매한 겨울 집게핀 두가지입니다.

한개는 퍼 재질의 집게핀이고

하나는 뽀글이 원단의 집게핀입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더라구요.

머리숱이 많은 편이라서 좀 더 큰사이즈가 필요했는데

중간정도의 사이즈만 있었어요.

 

집게가 짱짱하니 괜찮았습니다.

전에 쓰던 집게핀도 아직도 안망가지고

잘 사용하고 있는데 요것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퍼 제품을 사용할때 털빠짐이 심한것들도 있는데 털이 잘 안빠지더라구요.

컬러는 핑크도 있고 화이트, 블랙도 있었는데 무난한 베이지 컬러로 구매했습니다.

복슬복슬한 뽀글이 집게핀은 아이보리 색상으로 구매했구요.

퍼 집게핀보다 좀 더 사이즈가 크고 얇아서 그런지 머리가 더 잘 잡히더라구요.

 

집에서 간단하게 머리 올릴때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1000원으로 아주저렴해요.

다른 지점에 방문했을때 다른 사이즈나 다른 디자인이 있다면 구매하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