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Knitting & crochet/뜨개 로그 knitting log

다이소 모루 인형 만들기 세트 구매해서 만들어 본 후기

곰아돌삐 2024. 10. 8. 15:25
반응형

다이소에서 모루 인형 만들기 세트를 판매하더라구요.
주기적으로 들려줘야하는 다이소 취미 코너
거의 참새 방앗간 수준 입니다..하하
유튜브에서 모루 인형 만들기 영상을 봤었는데
한번은 너무 해보고 싶었었거든요.
본김에 네개인가 다섯개를 사왔지뭐예요~!

짜잔~
네개를 사왔나봐요ㅎ
보들보들 모루는 안에 구부러지는 철사가
들어있는 실이예요.
모루가 무슨 뜻을 뜻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ㅋ


이렇게 다이소에 인형을 만들고 꾸밀 수 있는 것이 셋트로 들어있는 걸 팔고 있었어요!
오 좋은데?
요즘 인형키링이 유행이잖아요?
내손으로 직접 만들어봅니다
가격도 저렴해요
이천원이면 만들기 쌉가능.

요거는 우리 딸 주려고 만든 핑크색 인형이예요.
귀엽죠?
안에 설명서도 들어있어서 하라는 대로 하면 돼요.
그냥 털철사를 꼬고 넣고 비틀고 끝
인형이 뚝딱스
바지도 입혀주고요

이 인형 만들기의 하나의 문제가 있어요...
눈알이 잘 안붙여져요!!
만드는건 거의 10분내로 만드는데
눈알 붙이는게 30분이 넘어가는...
허허ㅋㅋㅋㅋㅋㅋㅋ
눈알없이 만들뻔 했자나;

이 모루인형이 제일 먼저 만든건데
현재 이 인형은 저희 엄마 손에...
가방을 줬더니 인형도 내놓으라는 엄마ㅋㅋㅋㅋㅋㅋㅋ
예예 또 만들져 뭐
아직도 두개가 남았거등요.

요렇게 두마리
넘 귀엽지 않나요.
다들 한번 사서 만들어보세요
선물해도 좋을거 같아요.
바지는 좀 허접해도 입히면 귀엽습니다.
아 목걸이도 딱 맞게 만드세요
아님 헐렁거려요
초커처럼 딱 맞게 해야합니다
저 목걸이도 diy예요.

너 참 귀엽고 난리다 넘 기엽다
딸래미가 당장 만들어내라고 해서 그자리에서 당장 만들어진 인형입니다
쉬워요. 눈알 붙이는 것만 빼면ㅋㅋㅋㅋㅋ

가방에다가 달아줬더니 더 귀엽더라구요.
다이소 모루 인형 만들기 세트 추천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