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review

다꾸 아이템 다이소 마스킹 테이프 구매 리뷰 (캐릭터, 꽃, 하트 )

곰아돌삐 2022. 9. 3. 01:52
반응형

오늘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포장 비닐이 필요해서 혼자 운전해서 다녀왔어요. 

다이소는 참 구경하기 좋은거 같아요. 혼자 다녀와서 즐겁게 구경했습니다.

 

비록 주차때문에 진땀을 흘리긴 헀지만요.

 

포장용품을 보면서 포장지에 붙일 스티커를 구경했습니다.

거기에 귀여운 마스킹 테이프가 딱 있더라구요.

정말 이건 사야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가 만든 수세미 포장에 붙일 거예요 :)

 

 

요거는 꽃 모양 마스킹 테이프 

다이소 마스킹 테이프 퀄 무슨일이죠 ...?

가격두요.

요것도 꽃 모양 마스킹 테이프인데 하나씩 뜯어서 사용 할 수 있는 마스킹 테이프에요

스티커처럼 하나씩 떼어 쓰면 좋겠어요.

 

플라워 패턴을 좋아하는데 딱이예요.

너무 맘에 들었어요.

 

더구매 하고 싶었지만 여기까지!

이러다가 마스킹 테이프 모을 거 같습니다.

 

다꾸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이소로 고고고고고!

핑크핑크한게 맘에 딱이네요.

 

요건 하트 스티커예요.

핑크랑 핫핑크 컬러가 있었는데 저는 연핑크 이컬러로

 

아기 어린이집 생일선물 포장에도 붙이면 좋겠죠.

 

짠 포장지 제거한 단체샷.

 

플라워 패턴이 예뻐서 더 구매하고 싶네요.

 

 

 

 

반응형